본문 바로가기

뉴스 상세보기

Story

2023 패션·쥬얼리·이노플 겨울봉사

2023년 12월 27일

 


지난 12월 1일, 패션·주얼리·이노플 임직원 60명이 모여 재단에서 후원하는 아동 보육센터인 이든 아이빌을 찾았습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임직원들과 함께 송페스티발의 진정한 의미인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서 입니다. 따스했던 현장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2023 패션법인 사랑나눔 프로젝트  


이랜드재단이 후원하는 이든 아이빌은 부모와 함께 살 수 없는 아이들이 18세까지까지 보호하고 양육하며 건강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게 돕는 시설입니다. 이랜드재단은 패션법인과 함께 18세 이후 보호종료 아이들의 멘토링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하는 봉사이지만, 패션법인에서는 올해는 더 적극적인 직원들의 참여 끌어낼 수 있을까 고민하였고, 리더들은 솔선수범하여 먼저 봉사에 참여 신청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1인 당 2만원의 나눔펀드*를 법인에서 지원하니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6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그렇게 총 120만원의 기부금을 이랜드재단을 통해 이든 아이빌에 드릴 수 있었습니다. 

패션·주얼리·이노플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두 팔을 걷어 부치고 대청소, 환경미화 , 창고정리 등의 오랫동안 손길이 닿지 못한 곳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나눔펀드 : “나의 행위에 대한 가치에 의미를 부여하기” 원리를 적용해 많은 인원이 참여 할수록 기부가 커지는 펀드 입니다. 



 





앞으로도 풍성한 나눔이 넘치는 패션법인이 되겠습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