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Story
패션 온라인BU 재능나눔 현장
2023년 7월 18일
벌써 4번째죠. 패션BG에서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인연을 이어가는 ‘나누리 지역아동센터’! 지난 봄 에코백, 식물심기 교실에 이어, 이번에는 친구들과 온라인BU 직원들이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하는 즐거운 원데이 클레이&딱지치기 수업 현장을 만나볼까요?
이번에는 패션BG 온라인BU 직원들이 클레이 놀이와 딱지를 만들고 꾸며서 딱지치기 하는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성낙원 BU장을 비롯해 성재현, 안대성, 한성진 브랜드장 등 리더 및 팀장들과 온라인BU 직원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아이들은 세상 귀엽고 멋지게 만들고 싶다며 수업 전부터 진지한 눈빛을 보였는데요. 꼬물꼬물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만든 작품을 소개하고, 같이 딱지게임을 하며 웃음소리가 흘러 넘쳤습니다.
이날, 온라인 사업부 임직원들은 아이들과 교감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고 선물과 함께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나누리 지역아동센터 이상옥 센터장은 “매번 이렇게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랜드 패션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직접 만나서 소통해주시는 것 자체가 친구들에게 큰 꿈을 만들어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해가 거듭 될수록 심해지는 무더위에 전달해주신 후원금으로 친구들에게 필요했던 에어컨 하나를 구매하고 싶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패션법인은 아이들과 꾸준한 만남과 나눔을 약속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패션의 지속적인 재능나눔과 후원은 계속됩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