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제주의 달콤한 겨울을 맛보다

제주의 달콤한 겨울을 맛보다

산지에서 갓 따온 지금 가장 맛있는 귤

산지에서 갓 따온 지금 가장 맛있는 귤

2024.11.28

2024.11.28


 

Editor 요를레이
[킴슐랭 가이드]
 



 

날씨가 추워질수록 생각나는 과일이 있죠. 바로 제철이 시작된 귤입니다. 과일값이 금값이 된 탓에 마음껏 사먹기를 망설였다면, 이번 겨울은 걱정하지 마세요! 킴스클럽이 있으니까요. 제주도에서 햇빛을 듬뿍 받고 자란 고당도 감귤을 산지 MD가 직접 엄선해,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더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상큼하고 달달하고, 과즙도 풍부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신선함이 퍼지는 제주 산지 직송 감귤!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킴스클럽 제주 감귤을 구매하기 위해, 특별한 게스트 새콤달콤 감귤씨와 함께 구매 여정에 나섰습니다.


 




 


 




 


 

 




 

 

Q. 킴스클럽 과일, 왜 특별한가요?

킴스클럽은 고객에게 맛있고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노르웨이, 칠레, 오만, 베트남까지 세계 곳곳을 누비고 있습니다.  

 산지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과일을 엄선해 직접 공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킴스클럽의 철학입니다.

 
 

Q. 킴스클럽 귤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킴스클럽 상품 MD가 제주도 산지에 직접 머물며 물 빠짐이 좋고 햇볕이 잘 드는 최적의 밭을 선정합니다. 이후, 재배 환경과 생육 상태를 꼼꼼히 관리하며 당도 11.5브릭스* 이상의 귤만 선별합니다.

과일 산지에서부터 품질을 직접 관리하는 유통사는 킴스클럽이 유일해요. 재배 환경부터 수확 시기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최상의 귤을 선보이고 있어요.


*브릭스(Brix): 과일의 당도를 나타내는 단위. 귤의 경우, 9~10브릭스면 '보통', 11브릭스 이상이면 '달콤하다'고 평가된다.

 

제주 산지 직송! 당도 한도 초과!

지금 킴스오아시스에서 갓 수확한 감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