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제주의 달콤한 겨울을 맛보다
제주의 달콤한 겨울을 맛보다
산지에서 갓 따온 지금 가장 맛있는 귤
산지에서 갓 따온 지금 가장 맛있는 귤
2024.11.28
2024.11.28
Editor 요를레이
[킴슐랭 가이드]
날씨가 추워질수록 생각나는 과일이 있죠. 바로 제철이 시작된 귤입니다. 과일값이 금값이 된 탓에 마음껏 사먹기를 망설였다면, 이번 겨울은 걱정하지 마세요! 킴스클럽이 있으니까요. 제주도에서 햇빛을 듬뿍 받고 자란 고당도 감귤을 산지 MD가 직접 엄선해,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더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상큼하고 달달하고, 과즙도 풍부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신선함이 퍼지는 제주 산지 직송 감귤!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킴스클럽 제주 감귤을 구매하기 위해, 특별한 게스트 새콤달콤 감귤씨와 함께 구매 여정에 나섰습니다.
Q. 킴스클럽 과일, 왜 특별한가요?
킴스클럽은 고객에게 맛있고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노르웨이, 칠레, 오만, 베트남까지 세계 곳곳을 누비고 있습니다.
각 산지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과일을 엄선해 직접 공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킴스클럽의 철학입니다.
Q. 킴스클럽 귤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킴스클럽 상품 MD가 제주도 산지에 직접 머물며 물 빠짐이 좋고 햇볕이 잘 드는 최적의 밭을 선정합니다. 이후, 재배 환경과 생육 상태를 꼼꼼히 관리하며 당도 11.5브릭스* 이상의 귤만 선별합니다.
과일 산지에서부터 품질을 직접 관리하는 유통사는 킴스클럽이 유일해요. 재배 환경부터 수확 시기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최상의 귤을 선보이고 있어요.
*브릭스(Brix): 과일의 당도를 나타내는 단위. 귤의 경우, 9~10브릭스면 '보통', 11브릭스 이상이면 '달콤하다'고 평가된다.
제주 산지 직송! 당도 한도 초과!
지금 킴스오아시스에서 갓 수확한 감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