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로이드, 공식몰 론칭 1주년 맞아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 오픈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0일 공식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를 오픈한다.

 

로이드는 지난해 5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개편한 공식몰을 선보인 바 있다. 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착용 서비스를 제공해 큰 화제를 모았다. AR 시착과 구매를 한 번에 이은 원스톱 몰을 선보이며 고객편의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강화 전략에 집중해 왔다.

 

올해는 공홈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맞춤형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다이아’(Custom Dia : make my diamond)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다이아몬드의 헤드와 밴드캐럿 사이즈를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실제 손가락에 착용했을 때 모습을 볼 수 있다매장에 가지 않고도 나만의 반지를 디자인하고 최종 비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는 로이드 공식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체험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60만 원 상당의 화이트 엘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어디서든 나만의 상품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 것이라고 말하며,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로이드는 공홈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연다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또한 로이드가 함께한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공식몰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자세한 내용은 로이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