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을 단풍철 맞아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 선봬

2024년 10월 13일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을 단풍철 맞아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 선봬
“뷰 맛집, 프라이빗, 펫 동반까지…지점별 특색살린 바비큐 상품 출시”
“지역 특산물 이용해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이어간다”



▲이랜드파크_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_대표 이미지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캠핑하기 좋은 가을 날씨를 맞아 각 지점별 특색있는 바비큐 상품이 포함된 ‘올 어바웃 바비큐(All about BBQ)’ 기획전을 11월 20일(수)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각 지점은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뷰 맛집 바비큐',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팸(Pet+Family)족 바비큐' 등 지점별 콘셉트를 반영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2곳(평창·설악)과 켄싱턴리조트 7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남원 ·경주·서귀포) 총 9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_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_지역 상생 프로젝트_대표 이미지

 

특히 켄싱턴리조트 4곳(설악밸리·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산지에서 자란 육류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서귀포는 각 지역 별미로 알려진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4인), ▲지점별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점별 패키지 이용 일자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아름다운 설악산의 전망과 함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인 포레스트(BBQ in For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 셀프 바비큐(2인)▲ 웰컴드링크(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바비큐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퀸의 야외 공간에서 눈 앞에 펼쳐진 설악산을 풍경으로 채끝 등심, 양갈비, 양념 우대갈비, 허브마늘 왕새우, 생맥주 2인 무제한 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7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테라스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인), ▲켄싱턴 맥주(2캔)로 구성됐다. 각 객실의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실외용 전기그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동물과 함께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캠핑 위드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펫 객실 1박, ▲셀프 바비큐 커플세트(2인), ▲고구마와 스모어가 제공되는 불멍 세트(2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펫 카페(실내), 펫 파크(야외) 공간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비큐 메뉴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이번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