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오픈 5주년 기념 ‘아이러브 설악밸리‘패키지 출시

2024년 10월 4일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오픈 5주년 기념 ‘아이러브 설악밸리‘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오픈 5년 만에 20만 객실 판매 돌파”
“오픈 이후 매년 매출 성장… 자연 속 프라이빗 여행 전략 통했다”



▲ 이랜드파크_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_전경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독채형 럭셔리 리조트다. 설악산과 울산바위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주말과 공휴일마다 객실 예약이 만실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X지그(SIGG) 텀블러(600ml) 1개,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 또는 키링 1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텀블러는 110년 전통의 스위스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SIGG)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또한,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은 리조트를 대표하는 상징물인 사슴, 스위스 푸드트럭, 울산바위 비경을 형상화한 것으로 랜덤으로 증정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지난 5년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픈 이후 누적 판매 20만 객실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리조트가 위치한 강원도 고성군은 매년 관광객 방문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지역으로,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19년 1,054만 명에서 22년과 23년에는 평균 약 1,3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해 약 23%의 증가율을 보였다. 내비게이션 검색 유형에서도 1위가 숙박, 2위가 자연관광인 만큼 고성은 자연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이러한 고성군의 매력을 극대화한 리조트로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해 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고객이 선호하는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천진천을 바라보며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금강산 화암사로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낮에는 여유로운 산책로, 밤에는 레이저 조명쇼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 ▲천진천과 폭포를 조망할 수 있는 ‘천진천 위터데크’를 비롯해 ▲힐링 해먹숲, ▲하늘 전망대, ▲스위스밸리 포토존, ▲사슴,양,오리 목장 등의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를 운영한다.

최근에는 리조트내에서 사슴을 방목해 자유롭게 교감할 수 있는 ‘디어 밸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웰컴센터에서 당근과 건초로 구성된 먹이를 구매해 사슴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