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선봬
2024년 9월 3일
“호텔·리조트 3곳에서 이유식 팝업존까지… 키캉스 고객 잡는다”
▲ 이랜드파크_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_조식 뷔페 이유식 팝업존 대표 이미지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이유식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베베쿡과 협업해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스토어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의 첫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이유식’을 주제로 유아동반 가족이 많이 방문하는 켄싱턴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곳(가평 · 설악밸리 · 설악비치 · 경주 · 지리산하동 · 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성인 2 및 유아 1인 조식 뷔페, ▲베베쿡 인기 유아식품 4종이 포함된 키즈 웰컴 기프트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0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가평)부터며, 자세한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일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2곳 (설악비치·설악밸리) 총 3곳에서는 조식뷔페에서도 베베쿡 이유식을 체험할 수 있는 이유식 팝업존을 운영한다. 이유식 팝업존은 무항생제 한우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중기/후기 이유식을 제공하며, 또한 돌 이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영양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조식뷔페를 이용하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매주 월,금,토,일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진행한 베베쿡은 신선한 재료와 1,000여개의 레시피로 이유식 전용 팩토리를 통해 이유식 및 아이반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당일 생산하는 국내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손꼽힌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키캉스로 인기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아이와 함께하는 첫 여행에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이유식 대표 브랜드인 베베쿡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예스키즈존(Yes Kids Zone)으로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여행에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9일(화)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 내 키즈 웰컴 카드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총 8명에게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