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여름 액티비티 포함된 ‘원더풀 서머’ 콘셉트 패키지 선봬
2024년 6월 3일
여름 액티비티 포함된 ‘원더풀 서머’ 콘셉트 패키지 선봬
▲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평창_야외 수영장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와 굿즈가 포함된 ‘원더풀 서머(WONDER POOL SUMMER)’ 콘셉트의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에서 운영 중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4곳 전 지점에서 출시됐으며, 고객조사를 통해 여름 휴양지에서 고객이 선호하는 여름 액티비티 콘텐츠와 굿즈가 다양하게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여름 액티비티 이용 혜택(수영장, 인근 해수욕장 선베드, 수상레저 등), ▲선크림 1개, ▲켄싱턴 비치백 1개, ▲켄싱턴 비치타월 1개(선착순 제공)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2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충주)부터다. 자세한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일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켄싱턴 비치백’은 PVC 소재로 방수기능이 있어 실용적이고 투명한 겉면과 켄싱턴 로고가 새겨져 스타일까지 살린 비치백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시원하게 여름 휴가를 보내며, 수영장 및 바다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해발 700m 고지의 청정 자연 속에 야외 수영장을 운영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워터플레이존
제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의 워터 플레이존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야외 수영장은 푸른 제주 하늘과 팜트리 사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중문색달 해수욕장이 각각 도보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 바다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프라이빗 해변,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펫 물놀이장 등 지점별 특색있는 여름 액티비티가 준비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포함한 패키지를 전 지점 출시했다”며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원더풀 서머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