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슈펜, 유튜버 쭈언니 협업 여름신발 재출시
2024년 5월 20일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유튜버 ‘쭈언니’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13일 이랜드몰을 통해 출시한 슈펜과 쭈언니 협업상품은 △와이드 커버 뮬 △스키니 멀티 스트랩 뮬 △스퀘어 버클 스트랩 샌들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출시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상품은 출시 4일만에 1만족 판매를 돌파하며, 슈펜 단일 상품 최단 시간 최다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 출시 주간에는 이랜드몰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와이드 커버 뮬’은 7cm 굽 높이에도 5mm 쿠셔닝 인솔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슈펜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터 의견을 반영하면서 폴리우레탄(PU), 니트 등 취향에 따라 발등 커버 소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여 고객 반응이 좋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21년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돌아온 전설의 단종템’이라는 컨셉으로 버전업해 3년만에 재출시한 것“이라고 말하며, ”소재, 컬러, 부자재 선정 등 모든 과정에 슈펜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가 원팀으로 참여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X쭈언니 협업 상품은 5월 20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슈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