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후아유, 간절기 아이템 ‘가디건’ 판매 호조

2023년 10월 27일

이랜드 후아유, 간절기 아이템 ‘가디건’ 판매 호조
“매년 2만장 이상 팔리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올해 판매량 전년 대비 160% 상승”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들이 매출을 견인하며, 후아유의 역대급 실적을 전망했다.

후아유는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인해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전년대비 ‘가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은 전년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다크 퍼플 등 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올해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의 반응이 좋다”라고 말하며, “후아유의 ‘가디건’과 ‘풀오버’ 등 니트 웨어가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후아유의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후아유는 올해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연 900억 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