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1년을 기다린 ‘신비복숭아’, 이번 주말에 맛볼까?
2023년 7월 3일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가 7월3일(월)부터 신비복숭아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여름철 ‘릴레이 복켓팅 캠페인’을 실시한다.
'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란 유명 농원에서 판매하거나 인기 있는 품종의 복숭아 구매가 마치 유명가수의 콘서트 티켓 예매처럼 경쟁이 심하고 구매가 어려워 붙여진 말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SNS에 과일 관련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며 직접 품종을 골라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복켓팅’ 열풍에 힘입어 킴스오아시스는 두 달 간 2주 간격으로 총 5차례에 걸쳐 희귀하고 유명한 복숭아 품종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릴레이 복켓팅’의 첫 타자인 신비복숭아는 6월말부터 7월초에만 잠깐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으로, 겉모양은 천도 같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신비복숭아는 새콤한 천도복숭아에 비해 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품종이다.
특히 이랜드킴스클럽의 신비복숭아는 청과MD가 직접 최상의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농장을 찾아 풍미가 가장 뛰어난 7년생 나무에서 자란 복숭아만을 선별했다. 조생종인 신비복숭아는 대체로 알이 작다고 알려져 있는데, 킴스오아시스의 신비복숭아는 5kg 박스에 31개에서 40개까지 들어갈 정도로 큼지막한 로얄사이즈 신비복숭아로 구성됐다.
이번 신비복숭아 복켓팅은 3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복켓팅에 성공한 고객은 1.2kg에 시중가 1만8,900원의 신비복숭아를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킴스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 7월 4일(화)까지 주문 가능하며, 상품은 6일(목)부터 출고되어 주말이면 달콤한 신비복숭아를 맛볼 수 있다. 신비복숭아는 말랑할 경우에는 가급적 1~2일 내에, 단단할 경우에는 하루 이틀 후숙한 후 3~4일 내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신비복숭아는 1년을 기다려 맛볼 수 있는 귀한 품종인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2차 품종인 ‘대극천’부터 5차까지 선보일 품종들도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복숭아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킴스오아시스는 ‘릴레이 복켓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릴레이 복켓팅에 3번 이상 참여한 고객에게 5차 복켓팅의 복숭아를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킴스오아시스복켓팅 #릴레이복켓팅과 함께 인증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구매고객에게 킴스오아시스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