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여행으로 꾸미는 가방
여행으로 꾸미는 가방
호텔에서 만나는 스몰 럭셔리, 키링
호텔에서 만나는 스몰 럭셔리, 키링
2024.11.08
2024.11.08
Editor 윤조이
[Hotel InsideOut 🔍]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호텔·리조트의 최신 트렌드와 숨겨진 이야기
요즘 '꾸미기' 열풍, 한 번쯤 들어보셨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부터 신꾸(신발 꾸미기), 그리고 가방 꾸미기 '가꾸'까지! 이제 집에 있는 어떤 물건이든 나만의 스타일을 담아낼 수 있는 캔버스가 된 셈이죠.
#커스터마이징, 언제부터 이렇게 HOT했어?
소품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커스터마이징 열풍은 SNS와 Y2K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일상에 깊이 스며들었어요. 특히 '가꾸'는 2000년대 초반 감성을 반영한 Y2K 트렌드와 맞물려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개성을 한껏 드러내는 동시에 가방을 자신만의 스토리로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지난 8월, 폴더 명동점에서는 신발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꾸존'을 오픈하기도 했죠.
※ 다꾸, 신꾸, 가꾸 트렌드 (출처: 이미지1 - 범지님의 유튜브, 이미지2~5 - 폴더 명동점 신꾸존)
이런 트렌드는 우리가 몰랐던 곳에서도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어요. 호텔업계에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몰럭셔리 아이템, '키링'을 소개할게요.
#작지만 특별한 사치, 스몰럭셔리 아이템 키링
키링은 명품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패션 피플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바로 키링의 매력이랍니다.
※ 스몰럭셔리 아이템 키링
키링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법, 비결은 바로 '나만의 조합'에 있어요. 하나의 키링을 메인 포인트로 두어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고, 여러 스타일의 키링을 레이어링하듯 배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다양한 테마의 키링을 조합하면 가방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셀럽들의 가꾸 스타일링
키링 하나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트렌드는 셀럽들 사이에서도 대세로 자리잡았어요. 각자의 개성을 담아 다양한 키링을 선택하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셀럽들이 픽한 키링들을 알아볼까요?
(출처: @imnotningning, 마지셔우드)
#닝닝의 2WAY 키링
@imnotningning
에스파의 닝닝이 선택한 마지셔우드의 키링은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에요. 마치 점프하는 듯한 귀여운 포즈와 함께 작은 눈, 코, 귀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죠. 특히 포인트가 되는 진주 목걸이는 분리가 가능해서 가방 체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감성으로 연출하기에 딱이랍니다! ✨
(출처: @_imyour_joy, 글로니)
#조이가 선택한 러블리 토끼
@_imyour_joy
레드벨벳 조이는 글로니의 토끼 인형 키링을 선택했어요. 큼지막한 핑크빛 귀와 귀여운 민소매 티를 입은 이 키링은 품절 대란의 주인공! 축 처진 토끼 귀와 포근한 베이지 컬러, 군데군데 들어간 핑크 포인트까지, 러블리함의 끝판왕이에요. 복슬복슬한 촉감으로 진짜 토끼 인형을 단 것 같아요. 🐰
(출처: @jennierubyjane, 콤포트)
#제니가 쏘아올린 Y2K
@jennierubyjane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콤포트의 키링이에요. 양손에 달린 자석으로 손을 모았다 펼 수도 있고, 다른 키링과 연결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죠. 부드러운 촉감과 완벽한 마감으로 퀄리티까지 높아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랍니다! 🎀
#키링으로 귀엽게 변신한 호텔리어?!
나만의 특별한 가꾸 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행의 추억이 담긴 키링은 어떨까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시리즈'는 호텔리어들을 귀여운 곰인형으로 재해석한 키링 컬렉션이에요. 총지배인, 룸메이드, 엔지니어 등 다양한 호텔리어를 모델로 한 귀여운 곰인형 컬렉션으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골라보는 재미까지 더했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 감귤옷을 입은 '켄싱턴 시그니처 제주 베어'는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번 7월 서귀포점 오픈 첫날 완판되어 긴급 2차 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예요. 지금은, 케니몰 제주 서귀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제주를 떠올리게 하는 감귤옷을 입은 곰돌이가 가방에 달려있다면, 제주 여행의 추억도 함께 담을 수 있겠죠? 가방에 달린 감귤 곰인형을 볼 때마다 제주에서의 추억이 방울방울 피어날 거예요.
크기는 작아도 존재감은 특별한 키링. 가방 위에서 나다움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이에요. 이번 기회에 켄싱턴 베어 키링으로 여러분의 가방에 특별한 이야기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대세 가꾸!
오늘부터 시작해 보세요!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