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4시간 거리 지상낙원!

4시간 거리 지상낙원!

사이판의 보물 켄싱턴

사이판의 보물 켄싱턴

2022.06.14

2022.06.14

Editor's Note

고객의 삶의 품격을 올리고 의미를 풍성하게 하는 것.
그 일에 열정을 쏟는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우리는 <모두가 최고를 누리는 세상>을 꿈꿉니다.

즐거움과 감동, 가치를 주는 이야기를 찾아냅니다.
우리의 진심이 고객에게 닿을 때까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만에 갈 수 있는 지상 낙원이 있다면? 

그곳에서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도 보고, 역사적 의미가 담긴 유적지 투어도 하고, 

워터 스포츠도 경험할 수 있다면? 당신이 지금 당장 사이판으로 떠나야 할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TODAY'S PRODUCT
켄싱턴호텔 사이판

Q. 사이판의 보물이라 불리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을 소개해 주세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Hotel Saipan)’은 산호빛 바다와 푸른 하늘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전 객실 오션 프론트뷰’를 자랑합니다. 313개의 객실이 모두 바다를 향하고 있어요. 

 

고객 개개인의 여행 스타일을 고려해 정말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요. 인피니티 풀과 3가지 *모먼트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액세스 혜택이 추가된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넓은 공간감의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 등이 준비되어 있죠. 

*모먼트 혜택 : 애프터눈 티, 힐링(하프보틀 와인 1병), 인피니티 풀(스파클링 와인 및 칵테일 2종과 스낵류)

사진 설명 : (시계 방향) 로열 디럭스 객실, 인피니티 풀, 애프터눈 티 모먼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사이판에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을 비롯해 패밀리 호텔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리조트 사이판 (PIC Saipan)’과 비치클럽 수영장 및 해안가 절경 골프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Coral Ocean Resort Saipan)’ 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PIC는 가족 고객을, 코럴 오션은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고 싶은 골퍼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Q. 올-인클루시브호텔에서의 하루를 들려주신다면?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콘텐츠가 모여있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은 휴양 위주 여행객에게는 천국이에요. 우선 프리미엄 침구와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된 아늑하고 탁 트인 오션 프론트뷰 전망의 객실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요. 특급 호텔 경력 쉐프가 준비한 조식과 인터내셔널, 중식, 일식, 선셋 BBQ 등 다채로운 컨셉의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오후엔 사이판 유일 인피니티 풀과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다양한 테마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합니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세일링, 패들 보딩, 카약킹 등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해도 되고요! 물놀이가 살짝 지겨워진다면 실내 놀이 시설인 ‘케니 플레이덱’에서 트램펄린, 암벽 등반, 포켓볼, 탁구 등 다양한 게임과 스포츠를 즐기면 됩니다. 

 

사진 설명 : 로리아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케니 플레이덱

Q. 고객들이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지난 2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어린 자녀 동반 가족들을 위한 ‘더 베스트 프레젠트 포 마이 키즈(The Best Present For My Kids)’ 패키지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이 패키지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객실 타입인 ‘켄싱턴 키즈’ 객실이 제공되는데 객실 내에 볼풀, 낚시 놀이, 레고 등 다양한 놀이 컨텐츠가 준비되어있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들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수심 0.6m의 야외 키즈 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고 바다 위에 떠있는 놀이 시설인 ‘아쿠아 파크’에서는 레저 전문가이자 안전 요원 ‘케니’와 함께 출렁이는 파도와 함께 스릴 만점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와 부모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콘텐츠예요.

 

Q. 오랜만에 해외여행이 가능해졌는데, 지금 사이판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사이판은 2021년 7월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협약으로 세계 최초로 양국 자가격리면제를 허용해 코로나19 이후 2만 명 이상 한국인 관광객들의 안정적인 방문이 이어진 해외 여행지입니다. 


 

또 지난 3월부터 개별 여행객을 포함한 모든 한국인 방문자들의 의무 PCR 검사비를 무료 지원하면서 아동 동반 가족 고객, 허니문 고객과 커플들을 위한 여행지로 급부상 하고 있어요. 


 

우리나라보다 1시간 빠른 시차로 사계절 온화한 열대 기후를 경험할 수 있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활동적인 여행객과 휴식 위주 여행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죠.


 

 

현지에서는 사이판만의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데요. 인생에서 그 어떤 순간 보다 아름다운 별을 많이 볼 수 있는 ‘별빛 투어’, 태평양 전쟁 당시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유적지를 돌아볼 수 있는 ‘북부 투어’,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이자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유명한 ‘그로토 동굴투어’가 있어요. 특히 그로토 동굴은 환상적인 새파란 물빛(하단 사진)으로도 유명하니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 설명 : 그로토 동굴 투어 (출처 마리아나 관광청)

Q. 사이판에서 오랜 기간 호텔을 운영하며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하고 있다고 들었어요.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운영을 시작한 2016년부터 사이판 지역 사회와 주민들을 위해 크고 작은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해왔습니다. 사이판은 지리적으로 자연 재해에 취약한 편이라 태풍 피해가 잦은데요. 이재민들을 대상으로 기부와 구호 활동을 진행했으며, 현지 학생들을 위해 스쿨버스 정류장 같은 공공 시설물을 개선해주면서 현지 인프라 개선에 힘을 보탰습니다.
 

 

또한 사이판의 큰 자산인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현지 환경 단체 및 학교와 제휴해 다양한 환경 캠페인도 진행했습니다. 사이판의 해변을 정화하는 비치 플로깅 행사에는 직원 뿐만 아니라 투숙객들도 많이 참여했어요. 장애인 자립 생활지원센터와 발달 장애인이 참여할 수 있는 만들기, 베이킹 등 체험 활동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어떠한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해오면서 현지 주민들과 탄탄한 신뢰를 쌓았습니다. 

 



 

이멤버와 함께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럭키드로우에 응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