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찾았다, 나를 위한 보석
찾았다, 나를 위한 보석
더그레이스런던, 세상에 나오다
더그레이스런던, 세상에 나오다
2023.05.25
2023.05.25
Editor's Note
고객의 삶의 품격을 올리고 의미를 풍성하게 하는 것.
그 일에 열정을 쏟는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우리는 <모두가 최고를 누리는 세상>을 꿈꿉니다.
즐거움과 감동, 가치를 주는 이야기들을 찾아냅니다.
우리의 진심이 고객에게 닿을 때까지.
3줄 요약
· <더그레이스런던>의 탄생
· 나를 위한 주얼리 브랜드는 없다· 브리티시 헤리티지로 스타일 완성
대학을 졸업하고 나면 자연스럽게 친구들과의 편한 약속보다 모임 형태의 만남이 많아져요. 모임 때마다 찾아오는 옷과 액세서리 고민. 그 고민 덜어드리고자, 오늘은 합리적 가격에 우아함과 고급스러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Chapter 1
모 아니면 도
"비싸지만 럭셔리 브랜드가 좋지 않을까?"
늘 위시리스트에 담아 두었던 럭셔리 브랜드 주얼리. 상품을 고른 후 가격표를 보는 순간 바로 멈칫하게 돼요. 큰맘 먹고 상품을 구매했다 하더라도 비싼 가격 때문에 특별한 날 외에는 편히 착용하기 부담스럽죠. 머지않아 본전 생각이 나실 거예요.
"귀금속 상가는 믿음도 덜 가고... 너무 불친절하더라고요"
럭셔리 브랜드가 아니면 대안은 길거리 귀금속 상가에요. 개인이 운영하는 주얼리 매장이죠. 주로 젊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상품을 판매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에 대한 믿음도 덜 가고 친절한 서비스도 기대하기 어려워요.
Chapter 2
나를 위한 브랜드 탄생
나를 위한 주얼리, 포기하지 마세요. 합리적인 가격과 영국의 헤리티지를 담은 신생 주얼리 브랜드가 있어요. 바로 이월드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죠.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 콘셉트로 영국 상류 사회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어요. 품위와 그 속에 절제된 세련미도 갖추었죠.
"왜 하필 런던일까?"
영국 왕실의 명성과 풍부한 역사는 영국 주얼리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어요. 왕실 유산으로 수세기에 걸쳐 주얼리가 전승되죠. 더그레이스런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영국 왕실 본연의 가치를 담았어요. 더그레이스런던이 최고의 소재를 고집하는 이유기도 하죠.
더그레이스런던은 '합리적 럭셔리(Affordable Luxury)'를 지향해요. 럭셔리 주얼리 시장의 거품을 빼기 위해 노력했죠. 그 시작은 다이아몬드에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개발로 가격 거품을 덜어냈죠. 화려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모임에서 부담 없이 나를 돋보일 수 있게 되었어요.
Chapter 3
더그레이스런던, 뭘 사면 좋을까?
"나와 어울리는 게 있을까?"
모임 때 돋보이는 나를 완성 시켜줄 4가지 컬렉션 소개해 드릴게요.
#심플한 Diadem
Diadem은 영국의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에요.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진 심플한 조형과 화려한 색상의 천연석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캐주얼한 지인 모임보다는 회사 모임, 직장 동료 모임에 적합해요. Diadem 컬렉션은 소재와 종류에 따라 150만 원에서 190만 원대의 라인업이 있어요.
#우아한 Foliate
Foliate 컬렉션은 르네상스 시대에 유행한 쿼트레포일(4개의 잎) 양식으로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해요. 꽃잎 형태의 곡선이 대칭을 이루며 우아한 조형감이 매력적이죠. 커플, 부부 모임 때 주목받고 싶을 때 착용해 보세요. 종류와 다이아 개수에 따라 50만 원대부터 190만 원대의 제품이 있죠.
#사랑스러운 사람을 위한 Lover’s Bow
Lover's Bow는 영국 중세 시대 때 사랑을 상징하는 큐피드의 활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어요.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죠. 하트와 매듭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친구들 모임 때 착용해도 좋고, 연인과 특별한 날 데이트할 때 착용해도 좋죠. Lover's Bow 컬렉션은 70만 원대 귀걸이부터 490만 원대 팔찌까지 있어요.
#기품 있는 웨딩의 Royal Windsor
Royal Windsor는 영국 왕실의 궁전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웅장하고 기품 있는 왕실 건축과 같은 형태가 특징이죠. 랩그로운 다이아로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어요. 실패 없는 프러포즈를 만들어 줄 최고의 주얼리죠. Royal Windsor 컬렉션은 다이아 크기에 따라 작게는 50만 원, 크게는 1900만 원대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 더 그레이스 런던 1호점(롯데 백화점 노원), 행운의 열쇠 이벤트 대기열
더그레이스런던 론칭 기념으로 선물을 준비했어요. 행운 열쇠를 뽑으면 400만 원 상당의 1캐럿 다이아 목걸이와 200만 원 상당의 다이아뎀 목걸이를 얻을 수 있죠. 롯데 백화점 노원, 현장 방문 할인과 회원 가입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아직 끝이 아니에요.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로우가 열릴 예정이에요. 다음 주 수요일, 세련된 아치 스퀘어 베젤이 매력적인 다이아뎀 목걸이(200만 원 상당)를 준비했어요.
영국의 주얼리 하우스는 오랜 기간 동안 왕실과 상류층을 위해 정교한 주얼리 작품을 만들어왔어요. 뛰어난 장인 정신과 세심한 기술이 여러 세대에 걸쳐 전승 되었죠. '더그레이스런던'은 영국 주얼리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어요. 영국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더그레이스런던'. 지금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