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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오늘 뭐 입지?
우리 아이, 오늘 뭐 입지?
센스 있는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센스 있는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2023.04.06
2023.04.06
Editor's Note
고객의 삶의 품격을 올리고 의미를 풍성하게 하는 것.
그 일에 열정을 쏟는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우리는 <모두가 최고를 누리는 세상>을 꿈꿉니다.
즐거움과 감동, 가치를 주는 이야기들을 찾아냅니다.
우리의 진심이 고객에게 닿을 때까지.
3줄 요약
· 내 아이만은 더 특별하게! MZ맘들의 등장· 센스 있는 맘들을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 옷부터 육아용품까지 한 번에!
2022년 출산율이 0.78명까지 떨어지며 매년 최저치를 갱신 중이에요. 저출산은 이미 심각한 사회문제로 나타나고 있죠. 요즘은 놀이터에서도 아이들을 보기 힘들어졌어요. 이런 저출산 시대에도 온라인 키즈 패션 시장은 오히려 성장 중이라고 해요. 도대체 왜일까요?
Chapter 1
저출산 시대, MZ맘들의 등장
"아이들은 보이지 않는데 키즈 패션 시장은 커졌다고요?"
어느덧 MZ세대가 부모가 되었어요. MZ맘들 사이에서는 'VIB(Very Important Baby)'라는 신조어가 떠오르고 있어요. 이들은 자신보다 자녀 옷을 사는 것에 더욱 많은 돈을 사용해요. 아이가 귀해진 만큼 투자를 아끼지 않죠. 과거에는 형제, 자매의 옷을 물려 입는 것이 당연한 일이었지만, 지금은 소수의 자녀에게 의류, 교육 등 고가의 투자를 아끼지 않아요.
또 바쁜 MZ맘들에게는 온라인 쇼핑이 더 익숙해요. 저출산 시대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키즈 패션 시장이 꾸준히 성장 중인 이유죠.
Chapter 2
내 아이만은 더 특별하게!
내 옷은 포기하더라도 우리 아이 옷만큼은 예쁘게 입히고 싶은 게 다 같은 부모 마음이에요. MZ맘들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나만 아는 특별한 옷들을 찾기 시작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본 그 옷 예쁘던데..."
베베드피노와 로토토베베는 옷 좀 아는 MZ맘들에게는 익숙한 브랜드들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 입소문이 먼저 난 디자이너 브랜드죠. 막상 사려고 하면 늘 품절 대란에 곤욕을 겪곤 해요. 구하기 힘든 상품들을 찾아내고, 저렴한 구매처까지 알아보는 일이 바쁜 MZ맘들에게는 무척이나 버거워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 온라인 플랫폼이 있어요. 바로 '키디키디'죠. 키디키디의 전체 입점 브랜드 1,500개 가운데 40%는 디자이너 브랜드에요. 유명 디자이너들과 계약을 해서 독점 및 단독 상품을 출시하곤 해요. 그렇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한 MZ맘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죠. 20년 6만 명이었던 월 방문자 수는 지난해 37만 명으로 폭증했어요. 거래액도 1,000억을 넘어섰죠.
Chapter3
육아는 템빨이죠!
아이 옷 만큼이나 육아에 필요한 좋은 아이템들을 찾는 것은 MZ맘들에게 늘 고민이에요.
완구부터 가구까지 챙겨야 할게 한두 가지가 아니죠. 또 대형마트는 아이 데리고 가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키디키디에서는 이런 엄마들을 위해 아이 옷뿐만 아니라 다양한 육아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맘들이 원하는 완구, 도서, 가구에 아이들 간식까지 인기 상품만 모아 놓았죠. 또 요즘 핫하다는 ZOKO 킥보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모던하우스 식기도 빼놓을 수 없어요. 가장 인기 있는 상품만 모아서 보여주죠.
"아이템은 많은데 혜택은...?"
이왕 사는 거 꿀팁 챙겨가세요. 멤버십을 통해 9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4월 한정으로는 '첫 로그인 시 무료배송'과 '한도 없는 등급별 혜택'도 있다고 해요.
"A happy childhood is a happy life."
어린 시절이 행복한 사람이 평생 행복하다.
(Thomas Fuller, 프랑스의 역사학자)
아이들은 하루가 다르게 커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예쁘고 귀여운 순간들이 순식간에 지나가요.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를 미루어서는 안될 이유죠. '키디키디'가 세상 모든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게요.
엄마와 아이를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플랫폼
키디키디로 우리 아이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