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골라 먹는 휴양지
골라 먹는 휴양지
올여름 반드시 고민해 봐야 할 여름 휴양지
올여름 반드시 고민해 봐야 할 여름 휴양지
2024.07.23
2024.07.23
여름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해외로 떠나는 여름휴가는 국내 여행지와 또 다른 매력이 있죠.
예를 들어, 동남아시아는 새로운 음식과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해요. 가까운 일본은 제주도 만큼 가깝지만, 한국과는 또 다른 바닷가를 즐길 수 있어요. 사이판은 가장 가깝게 떠날 수 있는 미국 휴양지 중 하나죠.
오늘은, 아이와 엄마, 아빠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비행시간 5시간 이내 가까운 여름 휴양지 4곳 소개해 드릴게요!
#1 가장 가까운 미국!
■ 사이판 - 켄싱턴호텔 사이판
KENSINGTON HOTEL SAIPAN (켄싱턴호텔 사이판)
■ 키즈 킹-클루시브
₩ 459,000~
패키지 구성: 키즈맞춤객실 1박+1일 3식or2식+키즈 ONLY & VIK 서비스+케니와 함께 하는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사이판 호텔 중 최대 규모이자, 에듀캉스의 성지로 알려졌어요. 7월 1일부터 아이와 함께하는 휴양 프로그램인 아카데미 펀 스쿨링을 진행 중이에요. 아이들은 미국 정규 사립 학교를 체험하면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죠. 2주와 4주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스케줄에 따라 등록만 하면 돼요. 엄마와 아빠는 호텔에 아이와 집안일을 맡기고, 코럴 골프장에서 오션뷰 골프를 즐길 수도 있어요.
▶ PIC 아카데미 펀 스쿨링 더 알아보기
#2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 마사지
■ 나트랑 - 더 엠피리언 나트랑
※ 출처: 네이버 블로그 가을마미, 쏘링
THE EMPYREAN NHA TRANG (더 엠피리언 나트랑)
■ 디럭스 트윈 오션뷰
₩ 48,549~
반얀스파 나트랑: 아로마 마사지 약 25,000원(오픈 할인 30% 적용가, 60분 기준, 어린이 마사지 동일)
베트남의 마사지 가격은 한국보다 50% 이상 저렴해요. 베트남 여행은 ‘1일 1마사지’라는 말이 있을 정도죠. 더 엠피리언 나트랑의 반얀스파는 나트랑 최초 오션뷰 마사지예요. 키즈 성장 어린이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죠. 한국인들은 카카오톡으로 예약하거나, 한국어 가능 직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해요. 4인 가족은 반얀스파 패밀리룸을 예약해 프라이빗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죠.
#3 해외에서 즐기는 K-키즈카페!
■ 세부 - 제이파크 아일랜드 앤 워터파크
※ 출처: 네이버 블로그 소달
JPARK ISLAND RESORT AND WATERPARK (제이파크 아일랜드 앤 워터파크)
■ 디럭스룸
₩248,959~
제이파크 아일랜드 앤 워터파크는 필리핀 세부 최대 규모 워터파크예요. 유수풀*과 키즈풀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죠. 워터 슬라이드와 대형 인피티니풀, 파도풀도 있어 어른들이 놀기에도 지루하지 않아요. 리조트 안에는 뽀로로파크도 운영 중이에요. 실내 놀이기구가 무려 20개가 넘게 준비되어 있죠. 1층과 2층은 연령에 맞게 유아존과 어린이존으로 분리되어, 아이들은 걱정 없이 뛰어놀기 좋아요.
* 유수풀: 방향으로 물이 흐르게 만든 풀
#4 가장 가까운 에메랄드 빛 바다
■ 오키나와 - 더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스파
THE ORION HOTEL MOTOBU RESORT & SPA (더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스파)
■ 오션 더블
₩588,507~
넓고 깨끗한 바다에서 스노쿨링하고 싶다면 오키나와의 더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추천해요. 호텔 바로 앞 에메랄드 비치는 일본 환경부에서 인정한 100대 해수욕장 중 하나예요. 해변은 놀이, 휴식, 전망 총 세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약 3,000명 정도까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죠. 특히, 놀이 해변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아요. 리조트 내 츄라우미노유에서 천연 온천욕을 즐기거나,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오키나와 필수 코스 츄라우미 수족관을 방문해보세요.
여름 여행, 아직이신가요?
켄싱턴에서 여름 맞이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연관 콘텐츠